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 주 포트마이어스 비치의 러버스 키 전망
1 / 8
자전거를 대여해 플로리다 주 포트마이어스 비치 둘러보기
2 / 8
플로리다 주 포트마이어스 비치 해변가에서 즐기는 휴가
3 / 8
플로리다 주 포트마이어스 비치의 러버스 키 주립공원 산책로에서 바라본 전망
4 / 8
플로리다 주 포트마이어스 비치의 아름다운 자연 만끽하기
5 / 8
플로리다 주 포트마이어스 비치의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 수영장에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
6 / 8
플로리다 주 포트마이어스 비치의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 시설 풍경
7 / 8
플로리다 주 남서부의 선스트림 리조트에서 바라본 포트마이어스 비치
8 / 8
  • 주별:
    플로리다주

플로리다주 남서부, 그중에서도 특히 포트마이어스와 네이플스로의 여행은 마치 꿈만 같은 경험입니다.

부드러운 하얀 모래가 발에 닿는 순간, 긴장이 풀어지며 아주 편안한 기분이 들게 됩니다. 포트마이어스 비치(Fort Myers Beach)나 네이플스(Naples)를 방문한 비즈니스 또는 레저 여행객 모두가 플로리다주 남서부에 위치한 선스트림 호텔 및 리조트(SunStream Hotels & Resorts)에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파라다이스에서의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트마이어스 비치의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

저녁이면 포트마이어스 비치(Fort Myers Beach)의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는 라이브 공연과 무한한 즐거움으로 가득 찬 명소가 됩니다.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다양한 상점과 바, 거리의 악사들을 구경하며 산책을 즐겨보세요. 인근의 포트마이어스 비치 부두에서 플로리다주 남서부의 아름다운 석양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포트마이어스 비치에서는 러버스 키 주립공원(Lovers Key State Park)의 아름다운 맹그로브를 헤치며 카약 여행을 떠나거나, 하이킹, 사이클링, 낚시, 패들보딩, 파라세일링을 즐길 수 있으며, 멕시코 만의 반짝이는 따뜻한 바닷물에서 수영할 수도 있습니다.

포트마이어스 비치의 다이아몬드헤드 비치 리조트 & 스파(DiamondHead Beach Resort & Spa)는 이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호텔 레스토랑 클로에 라운지(Chloes Lounge)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아름다운 멕시코 만의 풍경을 배경으로 한 야외 온수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포인테 에스테로 비치 리조트(Pointe Estero Beach Resort)의 수영장 또한 리조트 주변을 둘러싼 열대 나무로 인해 고요한 오아시스의 분위기를 선사하여 마음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시설이 완비된 현대적인 스위트를 찾고 계시다면 걸윙 비치 리조트(GullWing Beach Resort)가 제격입니다. 멕시코 만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춘 걸윙은 매력적인 파라다이스와 같은 공간으로 절대 떠나고 싶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네이플스의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

남쪽으로 차로 한 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네이플스(Naples)에는 벨라세라 호텔(Bellasera Hotel)을 포함하여 우아한 객실, 세련된 호텔 레스토랑과 라운지, 활력을 재충전해주는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진 여러 개의 선스트림(SunStream) 호텔이 위치해 있습니다. 낮에는 역사 깊은 네이플스 시내에서 고급 부티크와 갤러리, 골동품점, 레스토랑, 바를 둘러보며 마음껏 쇼핑을 즐겨보세요. 멋진 백사장이 펼쳐진 해변에 들른 후, 포트 오브 디 아일랜드 에버글레이즈 어드벤처 리조트(Port of the Islands Everglades Adventure Resort)를 방문하여 에어보트를 타고 플로리다 주 에버글레이즈로 투어를 떠나보세요. 아열대 포구와 신기한 야생동물이 다양한 에버글레이즈는 꼭 한 번 방문해보아야 할 놀라운 매력으로 가득한 독특한 여행지입니다.

저녁에는 자연 그대로의 깨끗함을 간직한 작은 호수 옆 아름다운 수영장을 자랑하는 네이플스의 인 앳 펠리컨 베이(Inn at Pelican Bay)에 머물러보세요. 또 다른 선스트림 호텔인 파크 쇼어 리조트(Park Shore Resort)는 모든 시설이 완비된 빌라와 콘도가 갖춰진 열대 오아시스와도 같은 공간으로 네이플스 시내와 해변가에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파크 쇼어에서는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 센터, 새로운 열대 레스토랑, 열대 나무와 폭포수로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과 선데크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플로리다주 동부 연안: 데이토나 비치

플로리다주 동부 연안으로 여행한다면 데이토나 비치(Daytona Beach)에 자리한 선스트림의 오션사이드 인(Oceanside Inn)에 머물러보세요. 데이토나 비치 남쪽에 위치해 있어 현지의 다양한 행사와 명소를 둘러보기에 좋은 최적의 입지 조건을 자랑합니다.

관련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