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티턴 산맥 아래의 석양 속에서 먹이를 뜯는 무스
1 / 1
  • 주별:
    아이다호주

신비로운 옐로스톤 티턴 지대

장엄한 산맥, 광활한 자연지대, 신기한 야생동물, 깊은 협곡과 놀라운 폭포, 울창한 초원, 맑고 깨끗한 강과 계곡, 이색적인 마을, 그리고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는 멋진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모두 살아 있는 아이다호주의 옐로스톤 티턴 지대는 세계 각지에 거주하는 여행자와 아웃도어 모험 애호가들에게 최상의 여행지로 버킷 리스트에서 첫 번째를 차지합니다.

지형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과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Grand Teton National Park) 주변에 자리한 여섯 개의 아이다호주 동부 카운티를 아우르며 무려 19,400km²에 이르는 이 지역은 환경적으로뿐만 아니라 생태계적 관점에서도 특별합니다. 그레이터 옐로스톤 생태계(Greater Yellowstone Ecosystem)는 지구 상에 현존하는 가장 큰 규모의 훼손되지 않은 온대 생태계 중 하나입니다. 올드 페이스풀 간헐천(Old Faithful Geyser)은 지열로 형성된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이곳에는 그 외에도 10,000개의 온천과 간헐천, 물이 끓는 곳 및 지열로 탄생한 경이로움이 산재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는 트레일과 도로 및 길들이 이 지대 전역에 아름답게 뻗어 있어 여행자에게 쉬운 접근성과 다양한 역사적인 기념지로의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인 현지 마을은 캠프장부터 5성급 리조트까지 광범위한 숙소를 제공하며 아울러 현지 음식, 특산 생선 등 먹거리 옵션이 풍부하고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겨울

아일랜드 파크(Island Park)는 로키 산맥 서부에서 스노모빌의 중심지로 알려졌으며, 썰매를 타고 이 겨울왕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이 지역에 펼쳐지는 수천 킬로미터 길이의 단장한 트레일을 누빌 수 있습니다. 전투화와 고성능 썰매로 무장해 산속 오지의 험준한 봉우리와 가파른 절벽을 달리는 스릴을 만끽하세요.

알래스카주 북부에서 개썰매 모험을 즐기려고 겨울 휴가를 낼 필요가 없습니다. 매년 2월 애시턴(Ashton)에서 개최되는 애뉴얼 썰매 개 더비(Annual Sled Dog Derby)에서 방문객들도 트레일을 따라 금메달을 향해 달리는 개썰매 운전자를 지켜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11월 말부터 4월 말까지는 그랜드 타기 리조트(Grand Targhee Resort)의 슬로프 위에 깨끗한 하얀 눈이 쌓이는데 세계 각지에서 활강 스키 마니아들이 켈리 캐니언(Kelly Canyon)을 찾아옵니다. 

봄과 여름

봄이 되어 날이 풀리면 산악자전거, 배낭여행, 하이킹을 하거나 래프팅의 스릴을 찾고 승마, 골프, 행글라이더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이 지역에서 원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여름 성수기에는 최대 14시간이라는 긴 낮의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북아메리카 전역에서 가장 우수한 드라이 플라이(dry-fly: 수면 위에 띄우는 미끼, 날벌레를 사용함) 낚시터로 유명한 스네이크 강(Snake River)의 사우스 포크(South Fork) 또는 봄과 여름 동안 전 세계에서 낚시꾼들이 몰려드는 헨리스 포크(Henry’s Fork)의 투명한 물에서 플라이 낚시를 즐기세요. 

추가 정보

연중 즐길 수 있는 명소

문화 지구(Cultural districts)에는 다양한 종류의 박물관과 미술관, 그린벨트 및 자전거 도로가 있으며, 이 지역 최초의 지질관광 센터는 탐험과 휴양을 결합해 여유롭게 투어를 즐기려는 여행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안합니다. 어느 계절에 방문하더라도 사진광은 물론 단순 관광객도 탁 트인 트레일을 따라 이동하는 야생동물을 만나고 검독수리와 흰머리독수리, 백조, 뇌조 및 다양한 종의 새들을 여러 번 만나는 행운을 잡게 될 겁니다.

보네빌(Bonneville), 클라크(Clark), 프리몬트(Fremont), 재퍼슨(Jefferson), 매디슨(Madison), 티턴(Teton)까지 아이다호주 동부의 여섯 개 카운티는 물론, 옐로스톤 국립공원과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 그레이터 옐로스톤 지역의 산악 지대 입구 리조트 마을을 아우르는 이 지역에 관한 숙박, 식사, 아웃도어 모험, 축제, 관광, 역사적인 기념물, 야생동물 관찰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옐로스톤 티턴 지대로 문의하세요.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