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하버 타운 등대 앞에서 자전거 타기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1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맛있는 먹거리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2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서 맛있는 음식 즐기기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3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해변 산책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4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하버 타운 마리나에서 유유자적하기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5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쇼핑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6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 해변에서 힐링하기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7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5성급 숙소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8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서 바닷바람을 느끼며 해수욕하는 사람들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9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서 카약 대여하기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10 / 10
  • 주별: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갖춘 힐턴 헤드 아일랜드가 힐링 여행을 선사합니다.

꼭 가봐야 할 여행지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장과 테니스 코트, 아주 맛있는 음식, 그림처럼 아름다운 해변과 신나는 쇼핑을 즐겨보세요. 로컨트리(Lowcountry)로 잘 알려진 미국의 남부 지역을 방문할 때는 나만의 속도와 스타일로 모든 것을 즐겨보세요. 햇빛 찬란한 파라다이스에서는 서두를 필요가 없답니다.

액티비티가 풍성한 섬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서 온몸으로 즐기는 아웃도어 모험에는 끝이 없습니다. 시 파인스 리조트(Sea Pines Resort)에 자리한 하버 타운(Harbour Town)에서 카약, 스탠드업 패들보드 등 수상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해적선을 타보거나 바다에서 돌고래가 뛰어노는 모습을 구경하세요. 육지에 머무르고 싶다면 웨스틴 힐턴 헤드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Westin Hilton Head Island Resort & Spa)의 야외 수영장이나 전용 해변을 이용하거나, 뷰 32(View 32) 레스토랑에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해보세요.

활동적인 분들은 하버 타운 링크스(Harbour Town Links)에서 골프를 쳐도 좋습니다. 이 골프장은 골프 다이제스트(Golf Diges)와 골프위크(Golfweek) 잡지가 미국 톱 20 골프장 중 하나로 선정한 곳이기도 합니다. 시 파인스 리조트에 위치한 이곳에서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에서 하나뿐인 PGA 투어 골프 행사인 RBC 헤리티지(RBC Heritage) 토너먼트가 진행됩니다. 바다와 하버 타운의 등대를 배경으로 티오프를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 해도 무방합니다.

테니스를 좋아하는 분은 십야드 플랜테이션(Shipyard Plantation) 내 소네스타 리조트(Sonesta Resort)에 인접한 반 데르 미르 테니스 클럽(Van Der Meer Tennis Club)을 이용해보세요. 고급 테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자격증을 보유한 프로 테니스 강사의 코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는 브로드 크릭 마리나(Broad Creek Marina)의 집라인 힐턴 헤드(ZipLine Hilton Head)가 제격입니다. 빠른 속도로 아웃도어를 만끽하기에 좋은 방법이죠. 나무 사이사이로 비행하며 이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하나가 되어보세요.

다채로운 쇼핑

섬 분위기가 느긋한 만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쇼핑은 옛스러운 상점, 현지 전문 부티크, 소규모 쇼핑 플라자가 주를 이룹니다. 물론 명품 매장과 최고급 부티크에서 럭셔리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버타운에서 맛있는 레스토랑을 돌아보고 예쁜 부티크에서 쇼핑하거나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매장에 들러보세요.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싶다면 다리를 건너 블러프턴으로 향해 탠저 아웃렛(Tanger Outlets)을 탐방해보세요. 이곳에서 코치(Coach), 홀리스터(Hollister),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등 다양한 매장을 찾아보세요.

힐턴 헤드 아일랜드와 인근의 블러프턴에는 화랑이 많습니다. 아트 리그 오브 힐턴 헤드(Art League of Hilton Head)는 현지 예술가와 비주얼 아트를 지원하는 지역 단체로 파인랜드 스테이션(Pineland Station)에 갤러리를 소유하고 있는데, 이곳에서 일 년 내내 이 지역의 예술 작품을 판매합니다. 이 단체는 매년 아트 쇼를 2회 개최하기도 합니다. 블러프턴의 올드 타운에서는 바운더리 스트리트(Boundary Street)와 칼훈 스트리트(Calhoun Street)를 따라 걸으며 수많은 화랑과 골동품 매장을 돌아보며 집으로 가져갈 특별한 기념품이나 선물을 찾아보세요.

먹고 즐기기

힐턴 헤드에는 역사 유적지 외에도 유명 명소가 많습니다. 투어를 하는 동안 이 지역의 맛있는 먹거리 옵션을 찾아보세요. 미식가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섬의 여러 맛집을 소개받는 맛집 투어를 추천합니다. 가이드와 함께 봄보라스 그릴(Bomboras Grille)부터 스위트 캐롤라이나 컵케익스(Sweet Carolina Cupcakes)와 현지 특유의 다양한 음식점을 방문하는 맛 기행을 해보세요.

코스탈 캐롤라이나의 아트 센터(Arts Center)에서는 프로가 선보이는 공연을 관람하거나 콘서트 또는 댄스 공연에 빠져보세요. 머무르는 동안 건물에 마련된 화랑을 살펴보세요. 클래식 음악을 좋아한다면 연중 제공되는 힐턴 헤드 심포니 오케스트라(Hilton Head Symphony Orchestra)의 환상적인 공연을 관람해보세요. 많은 방문객이 재즈 음악을 라이브로 연주하고 음식 맛도 뛰어난 라이브 클럽 겸 레스토랑인 재즈 코너(Jazz Corner)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 둥지를 튼 리조트들은 섬의 여러 지역과 동일한 철학을 추구합니다. 화려함을 더한 힐링과 에너지를 불어넣는 숙소, 더불어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즐기려는 여행자를 위해 다양한 모험을 제공합니다.

해변 공원의 매력

이 지역 최고의 명소들은 해변에 있습니다.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는 19km가 넘는 해변이 이어지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자전거 친화적인 곳이라 탐방하기 좋습니다.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해변 중 하나는 콜리니 비치 파크(Coligny Beach Park)로 다운타운 중심부에서 가깝습니다. 공원의 길게 뻗은 모래사장이 어서 와서 편히 쉬라고 부르는 듯합니다. 해변을 둘러싼 산책로에는 재미로 가득한 분수가 뿜어져 나와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니, 어른들은 흔들의자에 앉아 무료로 제공되는 Wi-Fi를 이용해보세요. 도보 거리에 위치한 콜리니 플라자(Coligny Plaza)에는 쇼핑과 식사가 다채로운데, 저녁에는 영화를 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