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리튼하우스 광장에서 바라본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의 스카이라인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1 of 10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 예술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다양한 벽화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2 of 10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시내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3 of 10
필라델피아 필리스 팀 마스코트인 파나틱과 펜실베이니아 야구 팬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4 of 10
유명한 러브 동상으로 인해 러브 파크로 더 잘 알려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의 존 F. 케네디 광장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5 of 10
3,000여 점의 작품과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의 반즈 재단 미술관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6 of 10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의 수많은 건물 벽면을 장식한 벽화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7 of 10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중심부를 관통하는 아름다운 벤자민 프랭클린 파크웨이와 이를 따라 길게 늘어선 가로수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8 of 10
유명한 자유의 종이 위치한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의 국립역사공원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9 of 10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인디펜던스 비어 가든에서 즐기는 야외 식사

펜실베이니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10 of 10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예술, 문화, 음식, 그리고 역사 Map
View More
  • States:
    펜실베이니아

우애의 도시, 미국의 초대 수도, 필리 치즈스테이크, 벤자민 프랭클린, 로키 발보아의 고향 등 이 모든 것이 필라델피아를 수식하며 이 외에도 더욱 다양한 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필리(Philly)”로 널리 알려진 필라델피아는 미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이며, 뉴욕 시에서 1시간 30분, 워싱턴 D.C.에서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쇼핑과 음식, 풍부한 역사와 예술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필라델피아는 뉴욕 타임스(New York Times)에서 2015년 가봐야 할 여행지 52곳 중 한 곳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민주주의의 발상지, 역사의 상징

필라델피아에서는 아주 많은 곳을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독립국립역사공원(Independence National Historical Park)을 방문하는 것으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독립기념관(Independence Hall) 등 다양한 역사적 기념물을 소재한 곳으로, 지금까지 들어온 미국 민주주의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바로 이곳에서 1776년 미국 독립 선언이 선포되었습니다.

몇 걸음만 걸어가면 필라델피아의 또 다른 명소이자 미국 민주주의의 상징인 자유의 종(Liberty Bell)이 보입니다. 더욱 민주주의적인 요소는 바로 입장료가 무료라는 점입니다.

추가 정보

영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도시

필라델피아는 오랫동안 다수의 노래와 할리우드 영화의 중심 소재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곳으로 여행을 오시면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한 곳인 로키 스텝스(The Rocky Steps)에 들러보세요. 헤드폰을 끼고 영화 “로키(Rocky)”의 주제가를 들으며 수많은 관광객과 함께 필라델피아 미술관(Philadelphia Museum of Art)으로 연결되는 72개의 계단을 전속력으로 오르고, 정상에 도착하면 팔을 머리 위로 들고 공중 펀치를 날리는 세리머니를 따라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숨을 고르는 동안 도심의 멋진 스카이라인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살아있는 예술

로키 스텝스에 오른 후 필라델피아 미술관 내부로 들어가 200여 개의 갤러리에 소장된 227,000점 이상의 전 세계 미술품을 감상해보세요. 순수 미술부터 거리 미술에 이르기까지, 필라델피아는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과 예술가들의 메카입니다.

다음으로 뮤지엄 마일(Museum Mile)을 따라 10분 정도 산책하여 반즈 재단 미술관(Barnes Foundation)을 방문해보세요. 이 미술관은 규모가 가장 크고 훌륭한 사립 미술관 중 하나로 초기 및 후기 인상파 미술품이 대거 소장되어 있습니다. 피카소, 마티스, 르누아르 등 유명 화가들의 명작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필라델피아의 예술은 미술관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도심 전체를 통틀어 3,800개 이상의 벽화를 만나볼 수 있는데, 이곳에선 필라델피아 벽화 프로그램(City of Philadelphia Mural Arts Program)을 통해 거리 미술을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술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여행자라면 투어 가이드를 받아 보세요. 관심 분야에 맞는 맞춤형 투어를 설계해드립니다.

마음껏 즐기는 쇼핑 계획

필라델피아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에서 선정한 세계 최고의 쇼핑 도시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대도시로서 손색이 없는 이곳에는 재미있는 아이템과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가득합니다. 뿐만 아니라 의류와 신발은 면세 쇼핑이 가능해 정말 큰 차이를 만들어줍니다. 시내에 나온 김에 소매가 최대 65% 할인을 제공하는 센추리 21(Century 21)에 들러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가 두루 입점해있는 미국 최대 규모의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Macy’s)도 꼭 방문해보세요. 해외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메이시스 센터 시티(Macy's Center City)는 유서 깊고 아름다운 와나메이커 빌딩(Wanamaker Building)에 자리해 있으며, 이곳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파이프 오르간이 연주되고 있어 쇼핑하는 동안 진귀한 음악 소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먹거리

배꼽시계가 울리면 메이시스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한 리딩 터미널 마켓(Reading Terminal Market)으로 발걸음을 옮겨 보세요. 이곳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실내 파머스 마켓으로 여전히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80개가 넘는 매장에서 매우 다양한 종류의 전통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 이 중 하나를 고르기가 쉽지 않으실 겁니다.  다운 홈 다이너(Down Home Diner)에서 맛있는 아침 메뉴를 드셔 보세요.

그 후 리튼하우스 광장에서 담요를 깔고 소풍을 즐기며 현지 주민, 관광객, 길거리 공연가 등 다양한 사람들로 북적이는 광장의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길 건너편에 있는 스티븐 스타(Stephen Starr)의 파르크(Parc) 레스토랑 야외석에 자리를 잡거나 콘티넨털 미드타운(The Continental Midtown)으로 향해보셔도 좋습니다.

추가 정보

우애의 도시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독특한 점은 바로 이 도시를 매우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도심 어디를 가든 매우 친절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만남의 장소 중 하나는 인디펜던스 비어 가든(Independence Beer Garden)으로 독립국립역사공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이곳으로 향해 현지 주민들과 어울려보세요.

필라델피아에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아주 풍성합니다. 소네스타 필라델피아 다운타운 호텔(Sonesta Philadelphia Downtown Hotel)과 같은 고급 숙박 시설, 보행자 친화적인 산책로, 아름다운 길거리 카페와 유명한 문화 명소 등 가는 곳마다 놀라움과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