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 시의 메이시스 헤럴드 스퀘어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1 of 9
뉴욕 시 메이시스의 랑콤 매장에 진열된 제품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2 of 9
뉴욕 주 뉴욕 시 타임스 스퀘어 전경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3 of 9
뉴욕 시 플러싱의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공원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4 of 9
뉴욕 시 플러싱의 딥 딥 핫 포트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5 of 9
뉴욕 시 메이시스 헤럴드 스퀘어의 남성 의류 매장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6 of 9
뉴욕 시 메이시스 헤럴드 스퀘어의 스텔라 레스토랑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7 of 9
뉴욕 시 플러싱 U.S. 오픈 테니스 스타디움의 조각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8 of 9
뉴욕 주 뉴욕 시 타임스 스퀘어의 분주한 거리

뉴욕주

뉴욕 시 뉴욕: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메이시스 백화점

9 of 9
  • States:
    뉴욕주

뉴욕 시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국제 도시입니다.

스카이라인부터 각종 상점, 패션 그리고 현란한 타임스 스퀘어의 불빛까지 이곳의 모든 것이 명물이죠. 일정에 관계없이 뉴욕 시의 관광 명소와 쇼핑은 필수 코스입니다.

메이시스 헤럴드 스퀘어

패션의 성지 뉴욕을 제대로 즐기려면 패션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겠지요? 메이시스 백화점에 들러 최신 유행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건 어떨까요? 메이시스 헤럴드 스퀘어(Macy’s Herald Square)는 여느 쇼핑 여행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끝없이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은 마치 패션의 바다에 빠진 기분을 주니까요. 다행히 메이시스 헤럴드 스퀘어에서는 취향에 맞는 옷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고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키엘(Kiehl’s) 화장품 코너로 가서 무료 스킨케어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 뷰티 전문가들이 개인의 피부 타입에 가장 맞는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메이시스 헤럴드 스퀘어에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특히 스텔라 34(Stella 34)의 정통 이탈리아 피자와 젤라또가 유명하답니다. 백화점이 처음 들어설 당시부터 현재까지 사용되는 목조 에스컬레이터를 타보는 것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뉴욕 시는 대중교통 수단이 잘 발달되어 있고 걷기 좋은 지역이 많아 다니기에 편리한 도시입니다. 메이시스 헤럴드 스퀘어에서 단 몇 블록 거리에는 뉴욕 시의 영원한 랜드마크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이 있는데요. 총 103층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한때 뉴욕 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고, 86층과 102층의 전망대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이곳에서 볼 수 있는 360도 전망은 그야말로 압권이죠.

다리 건너 브루클린(Brooklyn)에서는 보석처럼 빛나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중심으로 한 환상적인 뉴욕 시의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빅 버스 관광 투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전망을 담았다면, 이제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고민할 필요가 없죠. 뉴욕의 빅 버스 관광 투어(Big Bus Sightseeing Tour)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가이드에 따라서 투어의 특색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외국어는 헤드폰을 통해 통역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특히 처음 온 방문객이라면 자유롭게 타고 내리는 버스 투어로 개인의 일정에 맞게 다양한 랜드마크 사이를 이동하고 탐방하기에 좋답니다. 버스 2층에 편안히 앉아 전망을 감상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타임스 스퀘어

활기찬 대도시의 박동을 느낄 수 있는 타임스 스퀘어는 뉴욕 시의 심장입니다. 레스토랑과 플래그십 스토어도 많고, 거리 가득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그리고 세계 각국 언어가 다 들려오죠. 타임스 스퀘어의 불야성은 대낮을 방불케 한답니다. 뉴욕이 왜 '잠들지 않는 도시'인지 직접 확인하세요.

추가 정보

뉴욕 시 플러싱

세계 각국에서 온 방문자와 자치구 주민들은 뉴욕 시의 국제 도시다운 면모를 잘 보여줍니다. 특히 퀸즈(Queens)의 플러싱(Flushing)은 중국계 이민자들이 대거 거주하고 있는 역동적인 다문화 지역입니다. 이곳에서 정통 아시아 요리를 맛본 후 주변의 흥미로운 유명 장소들도 방문해 보세요. 싱싱한 먹거리를 원한다면 플러싱에 가득한 과일과 야채 가판대를 찾으면 됩니다. 정통 중국 음식이 생각나신다면 딥 딥 핫 팟(Dip Dip Hot Pot)를 찾아 보세요. 오리고기, 소고기, 양고기와 생선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이곳에서는 20종류가 넘는 식재료 중에서 입맛대로 골라 훠궈를 드실 수 있답니다.

추가 정보

플러싱의 메이시스 백화점

딥 딥 핫 팟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센트럴 애비뉴(Central Avenue) 바로 옆에는 플러싱의 메이시스 백화점이 있습니다. 이 분점 역시 메이시스 백화점의 유명한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이 지역의 문화적 다양성을 반영한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는 점이 독특합니다.

추가 정보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공원

쇼핑과 식사 후에는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공원(Flushing Meadows Corona Park)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이곳은 U.S. 오픈 테니스 토너먼트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매년 여름이면 전 세계 정상급 테니스 선수들이 경기를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중앙에 큰 분수대와 함께 1964 뉴욕 세계박람회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던 지구 모양의 대형 조형물 유니스피어(Unisphere)가 우뚝 서 있습니다. 녹지도 넓고 호수도 많아 인근 주민들과 아이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회전목마와 놀이터도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명소

어린이와 함께 여행을 하시나요? 이 공원 근처에는 가족들이 방문할 만한 곳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플러싱의 퀸즈 동물원(Queens Zoo)은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고, 뉴욕 사이언스 홀(New York Hall of Science)도 가족 모두 방문하기 안성맞춤이죠. 퀸즈미술관(Queens Museum of Art)에는 놀라운 규모의 뉴욕 시 전체 모형이 있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모형에서 건물, 다리, 공원을 찾다 보면 도시가 얼마나 빽빽한지 쉽게 알 수 있죠.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