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의 온천 위로 내린 어둠
1 / 7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 테라스에서 본 전망
2 / 7
콜로라도 주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
3 / 7
콜로라도 주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 오두막의 전경
4 / 7
콜로라도 주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 오두막의 전경
5 / 7
콜로라도 주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의 온천
6 / 7
콜로라도 주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에 눈이 내린 모습
7 / 7
  • 주별:
    콜로라도주

천연 온천에서 럭셔리하게 힐링하기

미국 서부의 장엄한 로키 산맥 가운에 자리한 콜로라도주는 일 년 중 언제 방문해도 좋은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휴가를 즐기려면 내스롭의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Mount Princeton Hot Springs Resort)'를 방문해 보세요. 원기를 회복해 주는 온천에 몸을 담글 수 있을 뿐 아니라 내스롭(Nathrop)과 그 주변 지역에서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야외 활동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칼리지에이트 피크스(Collegiate Peaks) 아래 울창한 나무에 둘러싸인 협곡에 위치한 이 평화로운 마을은 1800년대 후반부터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기 휴가지입니다.

야외 모험이 가득한 콜로라도주의 내스롭

콜로라도주를 방문한다면 꼭 야외로 나가 풍성한 모험을 만끽해보세요. 겨울에는 최소 약 4,265m 높이의 산을 일컫는 '포티너(fourteeners)'로 둘러싸인 내스롭의 때 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스노모빌과 스키 타기, 스노슈잉, 개가 끄는 썰매 투어 등 겨울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여름에는 눈부신 경관을 만끽하기 좋은 집라인에 도전해보세요. 타잔처럼 줄을 타고 최대 65kph 속도로 협곡 위를 날아보세요. 이 외에도 승마, 낚시, 하이킹, 산악자전거, 급류 래프팅, 카약, 스탠드-업 패들보드, 골프 등 인기 많은 여름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추가 정보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

야외 모험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낸 후에는 모든 피로를 날려줄 마운트 프린스턴 핫 스프링스 리조트의 따뜻한 휴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크 크리크(Chalk Creek) 한가운데로 들어가 섭씨 40도의 천연 온천에 몸을 담가보세요.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순수 천연 온천에 몸을 맡기고 휴식의 세계로 빠져 들어보세요. 그리고 나서 온천 옆에 마사지실이 마련된 스파로 향해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스파 메뉴, 주스 바, 사우나, 한증막과 무료 피트니스 강습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120m 높이 온수 슬라이드에서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소로는 본관 산장, 언덕에 있는 호텔 객실, 대가족 숙박이 가능한 절벽 주변의 콘도와 오두막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 정보

리조트를 뛰어넘는 즐길 거리

재미와 교훈을 즐겨보려면, 유서 깊은 세인트 엘모의 유령 마을(St. Elmo’s Historic Ghost Town)에 들러 아름다운 산속에 버려진 광산 마을을 살펴보고 1800년대 후반으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경험을 해보세요. 세인트 엘모는 ATV를 타거나 걸어서 돌아볼 수 있습니다.

인근에 있는 부에나 비스타(Buena Vista)의 사우스 메인(South Main) 강변 지대는 카약 타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조성된 지역입니다. 카약 외에도 리버 파크에서 멋진 경치를 만끽하며 하이킹이나 낚시를 하거나 낭만적인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공원에서는 다양한 콘서트가 열리고 각종 다른 활동도 제공됩니다.

예술에 관심이 많다면 리조트 남쪽의 살리다 창조 지구(Salida Creative District)를 방문해 보세요. 아티스트가 운영하는 갤러리 30곳과 골동품, 수제 기타 등을 판매하는 다양한 부티크 매장이 자리해 있습니다. 현지에서 증류한 위스키도 시음해보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