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루이지애나주 웨스트 먼로의 와인 저장고
1 / 6
루이지애나주 먼로의 블랙 바이유 레이크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에 있는 산책로
2 / 6
루이지애나주 웨스트 먼로에 있는 랜드리 포도원의 와인
3 / 6
루이지애나주 먼로의 코튼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특선 요리
4 / 6
루이지애나주 먼로의 세놀트 항공 및 군사 박물관에 전시된 헬리콥터
5 / 6
루이지애나주 먼로의 세놀트 항공 및 군사 박물관에 전시된 공예품
6 / 6
  • 주별:
    루이지애나주

루이지애나의 쌍둥이 도시인 먼로와 웨스트 먼로를 만나보세요.

이들 두 도시는 일명 펠리칸주로 불리는 루이지애나주의 북동부에 있는 오치타강(Ouachita River)을 따라 연결되어 있어 수려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아름다운 야외 풍경은 물론 멋진 박물관, 포도원, 골동품 상점, 레스토랑을 두루 갖춘 먼로와 웨스트 먼로는 쇼핑, 식도락, 탐험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소도시에서 쇼핑하는 매력

골동품을 좋아한다면 웨스트 먼로(West Monroe)의 코튼포트 역사 지구에 있는 앤틱 앨리(Antique Alley)를 방문하세요. 가게 앞을 근사하게 장식하고 있는 은 제품, 책, 가구와 보석을 구경해 보세요. 어린이용품점, 향신료와 차를 파는 세련된 상점 등도 자리해 있습니다. 이 지역의 다양한 상점들 대다수는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영업하며 트렌턴 거리(Trenton Street)에 자리해 있어 걸어 다니기 참 좋습니다.

역사박물관

코카콜라가 초창기 8년 동안에는 소다 파운틴 바에서만 판매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이는 1894년 요제프 비덴한(Joseph Biedenharn)이라는 독일 이민자가 처음으로 코카콜라 병입을 하기 전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비덴한 박물관 및 정원(Biedenharn Museum & Gardens)은 1914년에 세워진 요제프의 전 개인 주택으로, 위대한 발명가 겸 사업가의 업적을 기립니다. 정원을 거닐며 현지 코카콜라 박물관을 둘러보거나 또 다른 유명한 독일인인 구텐베르크가 수기 기록한 원본 성서 페이지 등이 보관된 귀한 역사 성경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의 역사에 관심이 많다면, 제2차 세계대전 동안 15,000명의 조종사가 배출된 셀먼 야전군 육군항공대 항해 학교(Selman Field Army Air Corps Navigation School)의 세놀트 항공 및 군사 박물관(Chennault Aviation and Military Museum)에서 매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먼로 리저널 공항 근처에 자리한 이 박물관의 이름은 유명한 플라잉 타이거스(Flying Tigers) 중대를 이끌던 루이지애나 출신의 클레어 리 세놀트(Claire Lee Chennault) 장군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이 박물관에는 전투에 대한 역사적인 사실뿐 아니라 세놀트 장군의 가족사와 다른 군인들의 개인사까지도 자세히 알 수 있는 놀라운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루이지애나주 먼로에 있는 비덴한 박물관 및 정원의 풍경

루이지애나주 먼로에 있는 비덴한 박물관 및 정원의 풍경
더 보기

예술 및 가족 박물관

마주어 미술관(Masur Museum of Art)은 루이지애나 북동부에 자리한 보물 같은 곳입니다. 이 지역 최대 규모의 시각 예술 박물관인 이곳은 등재된 국가 사적지에 자리해 있기도 합니다. 많은 전시물이 순환 전시되므로 언제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자녀와 함께라면 북동부 루이지애나 어린이 박물관(Northeast Louisiana Children’s Museum)에도 방문해 보세요. 아이들은 소아과 의사 또는 치과 의사 놀이를 즐기거나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거대한 입 모형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 내부 모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와인과 요리

레스토랑 코튼(Restaurant Cotton)에서는 독창적인 수제 음료와 색다른 남부 인기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음식은 절대 잊을 수 없습니다! 와인을 맛보시려면 먼로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있는 아름다운 랜드리 포도원(Landry Vineyards)을 방문해 보세요. 투어하는 동안 멋진 야외 포도원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시음장에서 와인을 음미해 볼 수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드넓은 잔디밭에서 야외 콘서트도 열리므로 가족 또는 친구들이 함께 모여 아름다운 날씨와 음악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인기 많은 맛있는 블랑 뒤 부아(Blanc du Bois) 한 잔을 시음해 보세요.

루이지애나 주 먼로에 있는 코튼 레스토랑의 우아한 내부

루이지애나 주 먼로에 있는 코튼 레스토랑의 우아한 내부
더 보기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

먼로와 웨스트 먼로에서는 늪지대의 자연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블랙 바이유 레이크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Black Bayou Lake National Wildlife Refuge)에는 아름다운 자료관이 있어 아이들이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어른들은 이곳의 평화로운 보드워크에서 여유 있는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카누 대여와 낚시도 가능합니다. 이 아름다운 자연은 먼로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세상에서 완전히 벗어난 듯한 호젓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루이지애나 주 먼로에 있는 블랙 바이유 레이크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자연 풍경

루이지애나 주 먼로에 있는 블랙 바이유 레이크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자연 풍경
더 보기

루이지애나 매입지 정원 및 동물원

루이지애나 매입지 정원 및 동물원(Louisiana Purchase Gardens and Zoo)은 소규모 동물원이지만 독특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원숭이, 하마, 뱀을 비롯한 여러 동물을 관찰해 보세요. 리버 크루즈를 타고 여러 전망대에서 동물들을 구경하고 지식이 풍부한 투어 가이드와 담소도 나누실 수 있습니다.

쇼핑, 외식, 자연 체험, 박물관 탐방 중 다음 휴가에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먼로와 웨스트 먼로를 방문해 보세요. 선택할 필요 없이 모두 다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