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컬럼비아 협곡의 풍경

오레곤

후드 산과 컬럼비아 강 협곡: 대자연

1 of 2
후드 산 지역 폭포

오레곤

후드 산과 컬럼비아 강 협곡: 대자연

2 of 2
후드 산과 컬럼비아 강 협곡: 대자연 Map
View More
  • States:
    오레곤

오리건의 후드 산 및 컬럼비아 강 지역은 모험으로 가득합니다.

후드 산과 컬럼비아 강 협곡 국립경관지역(Mt. Hood and the Columbia River Gorge National Scenic Area)은 지구 상 가장 아름답다 할 만한 경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비스타 하우스(Vista House) 또는 로위나 크레스트(Rowena Crest)에서 컬럼비아를 올려다보거나 팀버라인 랏지(Timberline Lodge)에서 후드 산의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샌디(Sandy) 강 또는 클랙커머스(Clackamas) 강에 자란 오래된 미송을 지나가도 눈 앞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자연의 향연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후드 산 지역 야외 활동

북미에서 스키 시즌이 가장 긴 유서 깊은 팀버라인 랏지(Timberline Lodge)와 스키장에는 올림픽 기대주 등 많은 방문객이 몰립니다. 여름철에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후드 산 어드벤처 파크 스키볼(Mt. Hood Adventure Park Skibowl)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방문객들에게는 더 리조트 앳 더 마운틴(The Resort at The Mountain)의 아름다운 27홀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이드와 함께 하는 스노모빌 트레킹 투어에 참여하거나 여름에는 고산 호수 카약 여행을 즐겨 보세요. 유서 깊은 바로우 로드에서 오리건 트레일 개척자들의 바퀴자국을 따라 하이킹을 하고, 필립 포스터 팜(Philip Foster Farm)에서 개척자의 삶을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격렬한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포틀랜드에서 가장 가까운 클랙커머스 강 상류(Upper Clackamas River)에서 급류 래프팅을 즐기거나 세계적인 수준의 산악 자전거길인 샌디 리지 트레일 시스템(Sandy Ridge Trail System)을 따라 페달을 밟아보세요.
추가 정보

트라우트데일의 역사

'협곡으로 가는 관문' 트라우트데일은 레스토랑, 골동품점, 화랑, 유서 깊은 박물관 2곳, 각종 전문점 등이 밀집한 역사적인 다운타운을 자랑합니다. 트라우트데일 잡화점(Troutdale General Store)에서 아이스크림을 사 먹은 후 동쪽으로 계속 여행하여 크라운 포인트(Crown Point), 유명한 멀트노마 폭포(Multnomah Falls)를 포함한 11개 폭포와 오니온타 협곡(Oneonta Gorge)까지 가보세요. 보너빌 댐(Bonneville Dam)에 있는 철갑상어 허먼(Herman)과 인사를 나누는 것도 잊지 마세요. 캐스케이드 록스에서 유서 깊은 외륜선에 올라 갑판 위에서 루이스와 클락크 원정대(Lewis and Clark Expedition)에 대해 알아보고, 전설적인 낚시터에서 아메리칸 원주민들이 낚시하는 것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지역의 바람을 맞으며 세일링도 즐겨보세요.
추가 정보

후드 강: 윈드서핑과 매력이 넘치는 시내

스릴 있는 스포츠를 좋아하는 이들은 후드 강을 윈드서핑/카이트보딩의 세계 수도라 부릅니다. 자전거 타기에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현지 음식 문화 형성에 중심 역할을 한 이 지역에는 크래프트 맥주 양조장, 와인 양조장, 후드 강 지역 프루트 루프가 형성되어 있을 뿐 아니라 미국에서 가장 넓은 배 생산지도 자리해 있습니다. 마운트 후드 레일로드(Mount Hood Railroad)에 탑승해 경치를 즐기며 기차를 타 보세요.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한 예쁜 다운타운을 방문하고 사방에 펼쳐진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 왜 많은 이들이 후드 강(Hood River)을 찾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추가 정보

더 댈러스 탐방

오리건의 고지대 사막 지대로 이어지는 관문의 역할을 하는 더 댈러스에서는 대서부의 단면을 엿볼 수 있습니다. 연중 300일이 화창한 이곳은 처음에 아메리칸 원주민 부족들, 후에 오리건 트레일 개척자들의 중요한 모임 장소였으며, 현재는 많은 이들이 찾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달콤한 체리 수확지로 알려졌던 더 댈러스는 사이클링, 하이킹, 낚시, 역사 학습, 와인 시음 등 할거리가 풍성한 도시입니다. 리버프론트 트레일(Riverfront Trail)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컬럼비아 협곡 디스커버리 센터(Columbia Gorge Discovery Center)와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선샤인 밀(Sunshine Mill)을 방문해 보세요. 후드 산과 컬럼비아 강 협곡을 하루 만에 둘러보고 이 지역을 여행했다 할 수 없습니다. 일주일 정도 시간을 할애하여 한 달에 맞먹는 모험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