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와이 주 빅 아일랜드
1 / 1
  • 주별:
    하와이주

하와이 섬은 별명이 “빅 아일랜드”인데, 이유는 하와이 열도에서 가장 규모가 크기 때문입니다.

이 섬에서는 과일, 커피, 초콜릿, 바닐라, 버섯 등 다양한 농산물이 생산됩니다. 또 작은 도시마다 파머스 마켓, 현지 농산물로 요리하는 레스토랑, 농장 투어 등 유익한 체험 기회가 가득합니다.

1. 파머스 마켓

이 지역 셰프들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가장 신선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자주 찾는 힐로 파머스 마켓(Hilo Farmers Market)에 들러보세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상인 수백 명이 문을 열어 매우 붐빕니다.) 토요일마다 열리는 와이메아 홈스테드 파머스 마켓(Waimea Homestead Farmers Market)에서 이 지역의 풍미를 한껏 느껴 보세요. 신선한 농산물, 치즈, 훈제 고기와 생선이 방문객을 반깁니다. 혹은 수요일마다 서는 와이메아 마켓(Waimea Market)을 방문해 이 지역 농산물을 구경하고 전통적인 플레이트 런치를 즐겨 보세요. 일요일에는 파호아의 마쿠우 파머스 마켓(Maku’u Farmers Market)에서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농장의 신선한 재료를 골라 보세요.

하와이 섬의 농산물 시장에 들러 꽃과 신선한 농산물, 미리 조리된 식품을 골라 보세요.

하와이 섬의 농산물 시장에 들러 꽃과 신선한 농산물, 미리 조리된 식품을 골라 보세요.
더 보기

2. 팜투테이블 레스토랑

문 앤드 터틀(Moon and Turtle)의 형제 셰프 테드 포마스키(Tedd Pomaski)와 마크 포마스키(Mark Pomaski)가 힐로 파머스 마켓(Hilo Farmers Market)에서 매일 열심히 찾는 것은 무엇일까요? 농장에서 방금 수확한 신선한 채소와 하와이 연안에서 잡은 새우로 레드카레를 만들려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와이메아에 위치한 빌리지 버거(Village Burger)에서는 목초지에서 생산된 하와이산 쇠고기 버거와 그 위에 곁들인 속살이 부드러운 아보카도를 주문해 보세요. 에드윈 고토(Edwin Goto) 셰프는 자신의 레스토랑에 재료를 공급해 주고 있는 농장의 목록과 각 농장과 레스토랑의 거리를 기록해 게시하고 있습니다

빌리지 버거의 시작은 하와이의 목초지에서 직접 길러 생산한 쇠고기입니다.

빌리지 버거의 시작은 하와이의 목초지에서 직접 길러 생산한 쇠고기입니다.
더 보기

3. 농장 투어

체험형 농장 투어에 참여해 하와이 농장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하와이식 전통 농업을 배워보는 이 투어에서 지역 농부들을 직접 만나고 과수원이나 식물원, 푸른 채소밭을 방문해 농부의 일상을 체험해 보세요. 하와이의 열대 기후는 커피, 차, 초콜릿을 재배하기 적합하며 일부 투어에서는 신선한 현지 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농장 투어에서 하와이 섬의 풍부한 농업 유산과 멋진 풍경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농장 투어에서 하와이 섬의 풍부한 농업 유산과 멋진 풍경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더 보기

4. 지역 별미

하와이 섬에는 푸드 트럭과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카페부터 구석구석에 자리한 음식점까지 이 지역 별미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 가득합니다. 말라사다(포르투갈식 도넛), 포이볼(Poi Ball) 등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찾아보세요. 앤티 피치스(Aunty Peaches) 트레일러에서는 타로로 빚어 노릇하게 튀긴 포이를 드셔 보세요. 코나 독(Kona Dog)에서는 스위트브레드 번(Sweetbread Bun)과 함께 하와이 스타일 핫도그를 주문해 보세요. 화산 국립공원(Volcano National Park) 인근에서는 툭-툭 타이 푸드 트럭(Tuk-Tuk Thai Food Truck)로 향해 팟타이와 그린 파파야 샐러드 등 현지 농장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타이 요리를 즐겨 보세요.

포르투갈 이민자들이 하와이로 들여온 말라사다는 이 섬에서 사랑받는 달콤한 간식입니다.

포르투갈 이민자들이 하와이로 들여온 말라사다는 이 섬에서 사랑받는 달콤한 간식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