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조지아 주 골든 아일스에 자리한 시 아일랜드 골프 클럽 내 수로
1 / 5
조지아 주 골든 아일스 내 시 아일랜드 골프 클럽
2 / 5
조지아 주 골든 아일스 내 세인트 시몬스 등대
3 / 5
조지아 주 골든 아일스에서 유유히 수면을 누비는 아름다운 배
4 / 5
조지아 주 골든 아일스의 그림처럼 멋진 피어 빌리지
5 / 5
  • 주별:
    조지아주

이들 섬은 풍부한 유산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며, 가을이 되면 드넓은 습지가 황금빛으로 변하여 이런 이름을 얻게 되었습니다.

서배너 남쪽, 플로리다주와 조지아주의 경계선에서 북쪽으로 30분 가량 떨어진 곳에는 브런즈윅(Brunswick)이라는 도시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평행사도가 많은 것이 특히 자랑으로, 세인트 시몬스 섬(St. Simons Island), 리틀 세인트 시몬스 섬(Little St. Simons Island)과 시 아일랜드(Sea Island), 그리고 제킬 아일랜드(Jekyll Island) 등을 한데 묶어 ‘골든 아일스(Golden Isles)’라고 부르죠. 깜찍한 상점, 맛있는 식사 메뉴와 화려한 고급 숙소가 가득한 아름다운 씨 아일랜드에서 긴장을 풀고 여유롭게 즐기는 호화 휴가를 마음껏 누려보세요.

최고급 숙소

시 아일랜드에는 고즈넉한 해변가의 도피처라고 불리는 5성급 클로이스터 온 시 아일랜드(Cloister on Sea Island)가 있습니다. 유서 깊은 역사는 물론 우아한 아취가 서려 있고 사생활까지 보장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객실에 테니스, 스쿼시, 뱃놀이 및 해변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등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도 가득합니다. 더 스파(The Spa)에서는 각종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함께 개인 트레이너, 수영장, 사이클링 교실과 웰니스 프로그램 등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의 깔끔하게 손질된 잔디밭과 마법과도 같은 고요함 속에서 심신과 영혼까지 편안히 쉬며 피곤한 일상을 잠시 잊을 수 있습니다.

골프의 천국

시 아일랜드 골프 클럽 내에 위치한 더 랏지(The Lodge)에서는 바다, 늪과 숲의 풍광이 어우러진 18홀 챔피언십 코스 3개를 누비며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 체험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클럽에서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고급 체험을 보장합니다. 골프 퍼포먼스 센터(Golf Performance Center)에서는 골프의 신체적, 정신적인 면에 대한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랏지가 2001년부터 한 해도 빠뜨리지 않고 포브스 파이브 스타(Forbes Five Star) 등급과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누린 것은 너무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추가 정보

최고의 레스토랑

시 아일랜드의 격식을 갖춘 레스토랑과 가벼운 분위기의 식당에서는 모두 신선한 현지산 재료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유일무이한 특별한 다이닝 체험을 원하신다면 조지안 룸(Georgian Room)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조지아주에서 유일하게 포브스 파이브 스타 등급을 받은 레스토랑입니다.

조지아주 해변의 이 아름답고 고요한 귀퉁이 지역은 의외로 볼거리와 할 거리가 넘쳐납니다. 골든 아일스의 숨은 보석 같은 명소를 둘러보세요.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자연이 만든 도시 경계선, 서배너 강의 잔잔한 물결

목적지

오거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