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 주 세미놀 마을의 일상생활
1 / 5
플로리다 주 에버글레이즈에서 즐기는 에어보트 투어
2 / 5
플로리다 주 빅 사이프러스 세미놀 인디언 보호구역에 위치한 빌리 스왐프 사파리의 라이브 악어 쇼
3 / 5
플로리다 주 에버글레이즈의 풍경
4 / 5
플로리다 주 세미놀 마을의 치키 오두막
5 / 5
  • 주별:
    플로리다주

플로리다 남부의 고유문화에 대해 알아보고 에버글레이즈에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도 즐겨보세요.

네이플스, 마이애미 및 포트로더데일 공항에서 차로 불과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에버글레이즈의 중심부에는 빅 사이프러스 세미놀 인디언 보호구역이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모험과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세미놀 부족의 고유문화를 배우고 그들의 삶의 방식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빅 사이프러스 RV 리조트

에버글레이즈 중심부로 향해 빅 사이프러스 RV 리조트 및 캠프그라운드(Big Cypress RV Resort and Campground)를 찾아보세요. RV 캠핑장, 텐트장, 다양한 오두막집 등 수많은 숙박 옵션을 비롯하여 수영장, 미니 골프, 셔플보드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인디언 보호구역 내에 위치한 리조트로 여행을 시작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아타티키 박물관

“아타티키(Ah-Tah-Thi-Ki)”는 “배움의 공간”이라는 뜻입니다. 조용하고 경건한 분위기 속에 세미놀 부족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알아보세요. 박물관의 전시품과 30,000개 이상의 유물을 소개하는 영상도 제공됩니다. 관람을 마친 후 1.5km 길이의 보드워크를 따라 걸어가면 리빙 빌리지(Living Village)가 나오는데, 이곳에서 장인들의 전통 비즈 공예, 목공, 바구니 세공 기술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빌리 스왐프 사파리

빅 사이프러스 세미놀 인디언 보호구역(Big Cypress Seminole Indian Reservation)에 위치한 빌리 스왐프 사파리(Billie Swamp Safari)에서는 에어보트를 타고 즐기는 에버글레이즈 탐방이 인기입니다. 해초가 가득한 9km² 면적의 수면 위를 가로지르며 따뜻한 햇살 아래 일광욕을 하는 악어와 다양한 종류의 멋진 새, 물고기, 포유류를 만나보세요.

양치류, 겨우살이, 야생란으로 뒤덮인 사이프러스 숲에 잠시 멈춰 쉬어가도 좋습니다. 주변을 둘러싼 야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스왐프 버기 에코 투어(Swamp Buggy Eco-Tour)에 참여하여 거대한 바퀴가 달린 사륜구동 차량을 타고 습지대를 건너볼 수도 있습니다. 들소, 사슴, 물소, 심지어 흑곰이나 흑표범 같은 야생동물을 만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저녁이 오면 캠프파이어에 둘러앉아 세미놀 부족의 고대 전설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아이들은 특히 악어 레슬링과 야생동물 쇼를 좋아할 것입니다. 숙련된 레슬링 전문가가 3m 길이의 거대한 악어를 물 밖으로 꺼내 지면에서 레슬링을 펼쳐 보입니다. 동물 쇼에서는 새끼 악어를 직접 품에 안아보고 악어가 거북이를 덥석 무는 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독사 쇼에는 방울뱀, 늪살모사 등 현지 뱀 종류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허기가 찾아오면 부지 내 스왐프 워터 카페(Swamp Water Café)로 향해 악어 꼬리 튀김이나 개구리 다리 튀김을 드셔보세요. 이곳 원주민들의 전통 별미랍니다.

빅 사이프러스 슛아웃

역사와 문화 애호가라면 전통 의상과 무기, 전투 형식으로 2차 세미놀 전쟁을 재현한 연간 빅 사이프러스 슛아웃(Big Cypress Shootout)에 방문해보세요. 3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세미놀 음식, 세미놀 및 개척자 장인의 공예품, 세미놀 춤, 정통 세미놀 및 병사 야영지, 토마호크(전투용 도끼) 던지기, 양궁 대회는 물론 유명한 뱀 쇼와 악어 레슬링 등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