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후마 여행은 어디서 시작하면 좋을까요? 먼저 케이준시티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좋겠지요! 후마는 단순한 전시용이 아닌 진짜배기 케이준 문화가 살아있는 곳입니다. 다채로운 생활 방식, 독특한 사투리, 라이브 음악,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 풍부한 유산을 간직한 역사, 친절함이 모두 한대 어우러져 있습니다. 후마 여행의 핵심은 수 세기에 걸쳐 이 지역 문화의 모든 부분에 깊이 밴 '주아 드 비브르(삶의 기쁨이라는 뜻)' 정신을 깊이 이해하는 것입니다. 2주 동안 열리는 케이준 마르디 그라 행사에서 이 정신을 몸소 체험하고, 매년 열리는 축제에서 이 정신을 눈으로 보고, 다채로운 케이준 언어와 특색 있는 음악을 통해 울려 퍼지는 이 정신을 귀로 듣고, 입안 가득 느껴지는 유명한 케이준 스타일 음식에서 그 정신을 맛볼 수 있습니다. 후마에는 삶, 음악, 음식과 사람에 대한 무한한 사랑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얽히고 설켜 지구상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풍성하고 견고한, 때로는 예상치 못한 다양한 삶의 모습이 형성됩니다.

후마에 왔다면 특이하고 이국적인 거친 야생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늪 투어를 해보세요. 이국적인 꽃, 야생 동물과 조류를 사진으로 담는 것을 좋아한다면 습지에 올 때 카메라를 가지고 오세요. 가이드 보트 투어로 편안하게 늪지대를 구경하며 4.5m 길이 악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지구상 존재하는 가장 기이한 야생 동물들이 서식하는 야생 동물 보호 지역, 조류 보호 구역, 천연 보호구로 가득한 놀라운 세계입니다. 높은 지대에는 대부분 보드워크와 전망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후마에서 남쪽으로 48km 떨어진 곳에는 코코드리 어촌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낚시 전문 채널, 월드피싱네트워크는 사우스 루이지애나의 이 어촌을 세계 3대 낚시 휴가지로 꼽았습니다. 후마는 독특한 지리적 특성으로 인해 다양한 물고기가 서식하는 어부들의 진정한 파라다이스입니다.

좀 더 느긋한 여행을 하고 싶다면 긴 세월을 거친 사적지를 방문하고, 이색적인 문화 투어를 해보세요. 인터랙티브 박물관에서 시간을 보내고, 미국의 유일한 민속 예술 조각 정원을 둘러보는 것도 여유로운 여행이 될것입니다.

루이지애나 후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신비로움이 가득한 특색 있는 체험을 해보세요.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우마, 루이지애나

체험 더 보기

Houma Are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