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빙하가 깎아내린 깊은 담수호의 자연경관과 완만한 산등성이로 둘러싸인 트래버스 시티는 374km 길이로 길게 이어진 미시간호의 해안선을 자랑합니다. 이곳을 찾는 활동적인 방문객들은 수영, 세일링, 보트 타기, 해변 놀이와 카약을 즐깁니다. 도시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곳은 슬리핑 베어 둔스 국립 호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102km의 곡선을 따라 자리한 해변, 만, 섬과 언덕으로 구성된 이곳은 ABC의 "굿 모닝 아메리카" 쇼 시청자들이 최근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로 뽑은 곳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에는 미국 최고의 송어 낚시터가 있으며, 인근 숲의 사람 발길이 닿지 않은 길을 따라 하이킹과 자전거 타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알록달록 가을색이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스키와 스노모빌, 그리고 눈 속 하이킹의 계절인 겨울이 오면 산속 트레일을 탐험하고 장엄한 전망을 즐기려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이곳은 골프 다이제스트 잡지가 세계 50대 골프 여행지로 선정한 인기 골프 휴가지이기도 합니다.

최근 들어 트래버스 시티는 소박한 휴가지에서 거리, 공원, 대중 공간이 주변의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세련미 넘치는 매력적인 소도시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이 지역의 호텔, 리조트, 극장과 레스토랑 대부분이 이곳에 자리해 있으며, 나무 그늘이 진 빅토리아풍 다운타운에는 부티크, 커피하우스와 아트 갤러리가 밀집해 있어 쇼핑하기도 매우 좋습니다.

130년 된 이전 정신병원을 개조하여 상점, 레스토랑과 스튜디오로 구성된 새로운 복합 단지로 변신한 매력적인 그랜드 트래버스 커먼즈에서 쇼핑해 보세요. 별난 상점과 독특한 가게가 모인 글렌 아버, 올드 미션, 릴랜드, 벨레어, 서턴즈만과 같은 인근 마을도 쇼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재능있는 신세대 셰프들 덕분에 트래버스 시티는 주변의 숲, 바다와 농장에서 조달한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지역 요리로 유명해졌습니다. 2011년, 보나페티 매거진은 이 도시를 미국의 "5대 식도락 마을"로 선정했으며, 인기 셰프 마리오 바탈리는 이곳을 "현대적인 미식 파라다이스"라 불렀습니다.

과일 재배 지역(미국의 주요 타트 체리 생산지)으로 잘 알려진 트래버스 시티는 와인과 소규모 맥주 양조장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쌓았습니다. 인근의 리라노 반도와 올드 미션 반도에는 40여 개의 포도농장과 포도주 양조장, 13개의 소형 맥주 양조장, 3개의 소규모 증류소가 촘촘히 들어서 있습니다.

많은 아티스트, 공예가와 음악가가 거주하는 이 지역사회에는 놀라울 정도로 풍성한 문화 생활이 형성되어 있으며, 수십 개의 갤러리, 스튜디오와 박물관이 자리해 있습니다. 다양한 공연 예술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터라켄 아트 아카데미가 도시 근처에 있으며, 밤문화 또한 활기가 넘칩니다.

트래버스 시티는 시카고와 디트로이트에서 운전해서 찾아오기 쉬우며, 매력적인 체리 캐피탈 공항은 디트로이트, 시카고와 미니애폴리스를 통해 300여 곳이 넘는 국내, 국제 목적지까지 노선을 운항합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트래버스 시티

체험 더 보기

트래버스 시티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