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볼 것도 갈 곳도 많은 서배너(Savannah)는 개성과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도시 문화로 유명합니다. 문화, 역사, 전통이 깃든 45개가 넘는 문화 명소를 보러 많은 이들이 서배너를 찾습니다. 남북전쟁 이전 시대의 대저택인 머서-윌리엄스 하우스(Mercer-Williams House) 투어를 해도 좋고 미국 걸스카우트의 산실인 줄리엣 고든 로우 생가(Juliette Gordon Low House)를 방문해도 좋습니다. “미국 최고의 으스스한 도시” 중 하나로 알려진 서배너에서 유령의 집 투어로 담력을 테스트하거나, 영화 투어를 하며 이곳에서 촬영된 영화를 알아보세요. 서배너의 박물관에는 입이 딱 벌어질 전시물들이 있고, 도시 이곳 저곳에는 풍부한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동상이 우뚝 서 있습니다.

트롤리, 말이 끄는 마차, 자전거 혹은 세그웨이를 타고 여행을 해도 좋지만, 서배너를 제대로 보려면 도보를 권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보행자 친화적인 도시 중 하나로, 많은 이들은 기념비, 분수, 철쭉, 스페인 이끼가 늘어진 참나무로 장식된 22개의 아름다운 광장 등 도보로 하는 명소 탐방을 선호한답니다.

역사 지구(Historic District)의 심장부에 100여 곳의 레스토랑이 흩어져 있는 서배너는 역사 유적지만큼이나 식도락으로도 이름이 높습니다. 수많은 유명 셰프들이 벌이는 화려한 맛의 유혹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날 수 없답니다! 유명한 “코스털 퀴진(Coastal Cuisine)”은 맛있는 냄새에 홀리듯 들어가거나 인기 음료를 포장하지 않고서는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서배너의 다채로운 먹거리는 도시를 떠나도 누구에게나 기억에 남을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서배너는 1년 내내 축제, 쇼와 전시가 넘쳐납니다. 봄이면 성 패트릭의 날(St. Patrick’s Day) 행사 중 최대 규모에 속하는 서배너 스톱오버 뮤직 페스티벌(Savannah Stopover Music Festival)과 세계 수준의 서배너 뮤직 페스티벌(Savannah Music Festival)을 찾아 전국에서 인파가 몰려듭니다. 여름에는 서배너의 뒷마당 해변과도 같은 타이비 아일랜드(Tybee Island)에서 행사와 이벤트가 넘쳐납니다. 또 다른 축제 시즌인 가을이 오면 서배너 영화제(Savannah Film Festival), 서배너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Savannah Food and Wine Festival) 등 다채로운 행사로 도시는 활기를 되찾습니다.

신구의 조화 속에서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는, 우아하고 개성 넘치는 도시 서배너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지금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서배너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