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스페인, 독일과 미국적 뿌리에서 생겨난 독특한 문화를 자랑하는 샌안토니오는 풍부한 역사, 예술과 다채로운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리버 워크를 따라 북쪽으로 가면 피카소 작품, 서부 시대 기념품 등 온갖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박물관이 자리해 있으며, 요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분위기의 펄 지역도 있습니다. 리버 워크를 따라 남쪽으로 가면 변방 정착자들을 위한 보금자리를 제공했던 4개의 스페인 선교 기지가 나옵니다. 현재 이곳은 지역에서 새를 관찰하기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샌안토니오의 선교 기지 중 가장 유명한 곳을 꼽으라면 다운타운 중심부에 있는 알라모 요새가 될 것입니다.

다운타운 외곽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는 5개의 테마 파크, 50개 이상의 골프 코스, 미국에서 가장 큰 동물원 중 하나, 텍사스에서 가장 큰 동굴 등이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포도주 양조장 지역으로 빠르게 명성을 쌓기 시작한 텍사스 힐 컨트리까지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하이킹 트레일과 사이클링 트레일이 뻗어 있습니다. 샌안토니오는 할거리가 없어 불평할 일이 절대 없는 환상의 도시입니다. 그리고 친절한 현지 주민에게 물어보면 좋은 여행 아이디어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킹 윌리엄 역사 지구

알라모 요새에 속한 농지로 구성되어 있던 이 지구는 1860년대 독일 이주민들이 정착하면서 현재의 모습을 띠기 시작했습니다. 프러시아 왕이었던 빌헬름 1세의 이름을 딴 이 지역은 샌안토니오에서 가장 세련된 지역으로 그리스 부흥 양식, 빅토리아 양식과 이탈리아 양식에 따라 설계한 웅장하고 멋진 주택들로 유명합니다.

도시에서 가장 최근에 신축된 박물관인 브리스코 웨스턴 미술관은 미국 서부의 예술, 역사와 문화를 보존하고 해석하는 곳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The historic Hotel Emma
View More

San Antonio was home to the USA's first air-conditioned office building, bank, hotel and Catholic church.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샌 안토니오, 텍사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