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주리주 고속도로망에서 콘크리트로 포장된 최초의 구간 중 하나는 1920년 건설된 카시지에서 서쪽으로 조플린까지 이어진 도로 구간입니다. 1926년 이 도로는 현재 우리가 66번 국도라 부르는 국도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이 유명한 어머니의 길 외에도 카시지에는 켈로그 호수(Kellogg Lake), 레드 오크 2(Red Oak II), 화이트 로즈 와이너리(White Rose Winery), 골동품점, 유서 깊은 카시지 광장, 카시지 남북전쟁 박물관, 재스퍼 카운티 법원, 재스퍼 카운티 기록 센터, 부츠 모텔(Boots Motel), 기념관, 파워스 박물관(Powers Museum), 카시지 시립 공원, 키디랜드(Kiddieland), 스톤스 쓰로 씨어터(Stones Throw Theatre)와 66번 국도 자동차 극장 등이 자리해 있습니다.

다양한 레저 또는 단체 활동을 제공하는 카시지는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프레셔스모먼트 채플 & 가든(Precious Moments Chapel and Gardens)이 자리한 도시입니다. 프레셔스모먼트 채플은 매일 예배당 투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미주리주에서 가장 아름다우면서 영감적인 명소 중 하나인 채플 부지에는 방문자 센터, 기념품 가게, 로열 딜라이츠 카페(Royal Delights Café)가 있고, 아름답게 손질된 정원은 동상과 분수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도시를 여행하며 특색 있는 다양한 음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광장에 있는 식당에서 일품 요리를 주문하거나 럭키 J 스테이크하우스 앤 아레나(Lucky J Steakhouse and Arena)에서 정통 로데오 쇼를 보며 식사해 보세요. 스톤스 쓰로 디너 씨어터(Stone’s Throw Dinner Theatre)에서 신나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거나 유서 깊은 주택에서 고급 요리나 전통 가정식을 맛보아도 좋습니다.

유서 깊은 카시지 광장은 미주리주에서 두 번째로 가장 많은 사진이 찍히는 곳이며, 중앙에 자리한 재스퍼 카운티 법원은 광장 지역의 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카시지산 석재를 사용한 로마네스크 복고주의 양식의 이 건물은 1894~5년에 지어졌으며, 국가 사적지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첨탑, 타워와 아치는 도시를 내려다보는 중세의 성과 같은 느낌을 자아냅니다. 건물 내부에는 철장으로 된 엘리베이터가 여전히 작동하고 있고, 다양한 군사 유물과 광물 표본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재스퍼 카운티의 역사를 묘사한 로엘 데이비스의 <Forged in Fire> 벽화도 관람 가능합니다.

알고 싶은 주제를 다루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카시지의 겉은 물론 속까지 모두 알아보세요. 카시지 관광국은 남북전쟁 투어, 역사적인 주택 투어와 66번 국도 투어를 제공합니다. 미주리주 카시지의 유산과 영감을 체험할 수 있는 문은 단체 여행객과 레저 여행객에게 언제든지 활짝 열려 있습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미주리주 카시지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