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나이아가라 폭포는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랜 역사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1678년 12월 이 폭포를 처음 발견한 사람은 프랑스 탐험가, 루이스 헤너핀 신부입니다.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는 곧 프랑스의 거점이 되어 나이아가라 강 어귀에 요새가 세워졌습니다. 오늘날에는 이곳에서 현대판 올드 포트 나이아가라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경이로운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고 평생 남을 추억을 쌓아보세요. 매초 75,750갤런에 달하는 물이 흐르는 거대한 폭포. 전 세계에서 매년 8백만 이상의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폭포의 상징적인 경관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주립공원인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에서 보입니다. 1885년 건설된 이 공원은 유명한 조경사 프레더릭 로 옴스테드가 설계한 것입니다.

미국 나이아가라에는 폭포를 구경하는 것 외에도 할거리, 볼거리가 많아 다채롭고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100년이 넘은 포도나무에서 포도를 재배하는 포도원들이 자리한 나이아가라 와인 트레일이 있습니다. 뉴욕 포스트가 "미국에서 가장 앞서가는 와인 지역"으로 극찬한 나아이가라 와인 트레일은 나이아가라 급경사면과 온타리오 호수 사이에 자리해 있습니다. 비옥한 토양과 독특한 미기후가 형성되어 있어 고급 와인 생산에 맞는 포도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300년 역사의 올드 포트 나이아가라에는 가장 오래된 미국 국기가 영구 전시되어 있습니다. 1812년 영미 전쟁 당시 영국에서 이 깃발을 쟁탈하기도 했습니다. 인근에 있는 예쁜 루이스턴 마을은 이 전쟁의 첫 전투지이며 자유를 향해 지하철도를 따라 도망쳤던 노예들의 종착지입니다.

1840년에 지어졌던 플라이트 오브 파이브 수문은 로크포트의 이리 운하를 따라 여전히 현존하고 있습니다. 로크포트 수문과 이리 운하 크루즈로 이곳을 투어해 보세요.

사방이 물로 에워싸인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는 낚시꾼들의 메카입니다. 온타리오 호수, 나이아가라 강, 이리 운하 등지에서 재미있게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야외 활동이 가능한데, 미국 오듀본 협회에서 지정한 "중요 조류 서식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으로 미국 나이아가라에 자리해 있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하이킹 트레일과 자전거길이 이리 운하를 따라 주 곳곳에 뻗어 있어, 야생의 매력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체험 더 보기

Niagara Tourism and Convention Corporation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