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꼭 가봐야 할 명소

  • 해발 4,322m 높이의 아름다운 샤스타 산(Mt. Shasta)은 레딩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있으며 가족이 함께 방문해 겨울에는 스키를 타고 여름에는 하이킹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또한 예비 산악 등반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로 등반을 시작하기에도 좋습니다.

  • 라센 화산 국립공원(Lassen Volcanic National Park)은 레딩에서 동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방문을 원하신다면 이 공원은 대개 7월에서 9월까지만 개방되니 미리 확인해 보세요.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공원 요원이 가이드하는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맥아더-버니 폭포 메모리얼 주립공원(McArthur-Burney Falls Memorial State Park)은 한여름 8월에도 폭포가 결코 마르지 않는 명소입니다. 폭포 주변을 거닐며 즐거운 오후를 보내고 이 폭포에서 흘러나온 물줄기로 생성된 브리튼 호(Lake Britton)에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 라바 베즈 국립 기념물(Lava Beds National Monument)은 레딩에서 북동쪽으로 3시간 거리, 시스키유 카운티(Siskiyou county)와 모독 카운티(Modoc county)사이에 위치합니다. 이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용암 동굴을 볼 수 있습니다. 운동화, 손전등, 얇은 트레이닝 셔츠를 챙기세요. 동굴 안은 바깥 보다 비교적 쌀쌀합니다.

  • 위스키타운 국립 휴양지(Whiskeytown National Recreation Area)에는 위스키타운 호(Whiskeytown Lake)가 있어 요원이 함께하는 무료 카약 투어를 즐기고, 각양각색 폭포를 보며 하이킹을 하거나 자전거 전용 트레일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승마를 하거나 말을 한번 보고 싶으시다고요? 시간을 내어 위스키타운의 승마 트레일에 들러 보세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는 물론 나 홀로 떠난 여행자도 레딩에서 시간을 보낼 때는 샤스타 호 동굴(Lake Shasta Caverns), 샤스타 댐(Shasta Dam), 터틀 베이 학습 공원(Turtle Bay Exploration Park)과 역사적인 캐스케이드 극장(Historic Cascade Theatre)은 꼭 방문해보세요. 6월부터 8월까지 레딩에 있는 다양한 공원에서는 무료 영화를 상영합니다. 의자 또는 담요를 챙겨 현지인과 함께 영화를 관람해보세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좋은 또 하나의 방법은 선다이얼 다리(Sundial Bridge)에서 시작하는 새크라멘토 강 국립 휴양 트레일(Sacramento River National Recreation Trail)을 산책하는 것입니다. 캔틸레버(cantilever: 한쪽 끝은 고정하고 나머지 끝은 자유롭게 둔 공법) 케이블과 통유리 바닥으로 설계된 거대한 육교인 이 다리는 밤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으로 빛을 발하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 건축가" 산티아고 칼라트바라(Santiago Calatrava)의 작품입니다. 낮에는 대형 철탑의 그림자가 움직이면서 시간이 표시된 지점을 돌아가며 비춥니다. 즉, 다리 자체가 세상에서 가장 큰 해시계의 역할을 합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레딩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