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케이프 지라도의 역사는 사람들의 역사입니다. 그들의 따스한 미소와 힘찬 악수에는 과거와 현재의 매혹적인 삶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이곳에 도착하는 순간 누구나 미시시피 강의 아름다움과 신비에 넋을 잃게 됩니다. 오랜 친구처럼 반기는 미시시피 강가에 편안히 앉으면, 교역소와 증기선이 있던 개척 시대로 돌아간 듯한 착각에 빠집니다.

눈물의 길 국립역사트레일(Trail of Tears National Historic Trail)을 걷거나 미주리 주에 남아 있는 지붕 있는 다리 4곳 중 하나를 건너도 보고, 보물 창고 같은 골동품 상점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온 최고의 빈티지 물건도 구입해보세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도 많고 세계적인 연극 공연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시내의 역사 지구 전체에 그려진 벽화를 감상해도 좋고, 많은 역사적 명소에서 잠시 시간여행을 떠나도 좋겠죠?   

유서 깊은 올드 타운 케이프(Old Town Cape)는 최초 지역 공동체의 중심으로서 현재는 매력적인 레스토랑, 부티크와 역사적인 랜드마크가 모여 있는 곳입니다. 홍수 방지 목적으로 다운타운 지역과 거대한 강 사이에 세워진 방벽에는 케이프 지라도의 역사와 올레 맨 리버(Ole Man River)라고 부르는 미시시피 강과의 독특한 관계를 연대기 순으로 묘사한 장엄한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멀리 해안을 향해 끊임없이 모습을 바꾸며 유유히 흐르는 미시시피 강은 케이프 지라도의 아름다운 배경이 되어줍니다. 숨막히는 절경과 그곳에 서식하는 야생동물, 장려한 자연이 조화를 이룹니다.

매력적인 B&B나 다양한 호텔에 하룻밤 머무르는 경험도 좋답니다. 최첨단 시설을 갖춘 리버 캠퍼스(River Campus)에서 늦은 밤 공연을 감상하며 감성을 충전해보세요. 골프나 지역 유명 와이너리 방문도 기분 전환에 아주 좋습니다.

이 시점에서 쇼핑이 빠질 수 없겠죠? 초기 개척 시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골동품 상점과 전문 상점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쇼핑이 끝나면 유명 레스토랑을 찾아 저녁을 드셔보세요.

케이프 지라도는 스치는 여행지가 아니라 몸소 체험하는 곳이랍니다! 옛것의 매력과 현대의 편리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이죠. 어서 오셔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영감과 따뜻한 마음, 친절함이 여전히 살아 숨쉬는 특별한 여행지, 미주리 주 케이프 지라도를 방문해 보세요!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케이프 지라도는, 미주리

체험 더 보기

Cape Girardeau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