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자연 그대로의 해변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륙대수로와 빛나는 세인트존스 강까지, 물은 이 “바다에 접한 강의 도시"에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잭슨빌 해변에서 선탠을 하거나 야외 활동을 해보세요. 서핑이나 카이트보드 강습을 받거나, 카약과 패들보드를 빌리거나, 부두에서 낚시를 하거나 낚싯배를 빌릴 수 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에 머무르며 대서양 위로 떠오르는 멋진 해돋이에 맞춰 매일 아침 눈을 떠보세요. 해변에서 5킬로미터도 안 되는 거리에 있는 평화로운 운하와 자연적으로 형성된 작은 만이 64킬로미터 가량 이어진 내륙대수로에서는 에어보트를 타거나 돌고래, 매너티, 수백 종의 조류를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잭슨빌 시내 중심가에서 각광받는 곳은 세인트존스 강입니다. 유람선에서 브런치를 즐기거나, 4.6킬로미터에 달하는 리버워크를 걷거나, 리버사이드 예술 시장을 방문해 보세요. 덤으로 강변에 자리한 멋진 시내 중심가의 스카이라인 경치도 즐길 수 있습니다.

광대한 공원 시스템 덕분에 잭슨빌은 녹색과 모험으로 대표됩니다! 잭슨빌 시내에서 몇 분 거리에 있는 티무쿠안 생태 역사 보호 구역에는 이 도시의 자연이 울창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약 186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이 보호 구역은 자연이 주는 짜릿함을 찾는 여행객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수영, 보트 타기, 하이킹, 낚시를 하고 흔히 플로리다의 "아틀란티스"라고 하는 포트캐럴라인 국립 기념지 및 플로리다에 마지막 남은 플랜테이션 시대 주택인 킹즐리 플랜테이션 같은 사적지를 방문해볼 수 있습니다. 3,000종 이상의 희귀하고 이국적인 동식물이 있는 잭슨빌 동물원 및 정원도 찾아볼 만합니다. 캐티 섀크 랜치 야생동물 보호구역을 방문하여 사자, 호랑이를 비롯한 그 밖의 대형 고양잇과 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먹여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플로리다에서 해변 승마가 유일하게 허용된 켈리 시호스 랜치의 백사장에서 말을 타면 낭만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잭슨빌은 미국 내 25대 예술 여행지에 계속 선정되는 곳입니다. 잭슨빌은 플로리다 최고의 교향악단, 현대 미술관(MOCA), 과학 역사 박물관(MOSH), 커머 예술 박물관 및 정원과 브로드웨이 시리즈를 자랑합니다. 미국에서 마지막 남은 극장식 식당의 하나인 알람브라와 미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계속 운영되고 있는 지역 극장인 시어터 잭슨빌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재즈 축제인 잭슨빌 재즈 축제에는 훌륭한 연주자들이 참가하며 전몰장병 추모일 주말마다 잭슨빌 시내 중심가에 재즈 팬 130,000여 명이 모여듭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일년 내내 잭슨빌에는 신나는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자연이 빚어낸 환상적인 물의 나라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잭슨빌, 플로리다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