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 지역은 미국 최초의 미술 사조라 할 수 있는 허드슨 리버파가 탄생한 곳으로 이 화파는 계곡의 푸른 경관을 기가 막히게 묘사한 그림들로 유명합니다. 올라나(Olana), 시더 그로브(Cedar Grove) 같은 복원된 주택을 방문하여 그들의 삶과 예술 세계를 알아보세요. 국제적으로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스톰 킹 아트센터(Storm King Art Center)와 디아 비콘(Dia:Beacon)에서는 허드슨 리버파의 존재감이 여전히 매우 큽니다.

허드슨 밸리에는 무궁무진한 레포츠 활동을 즐기기 좋은 경관이 펼쳐져 있습니다. 3,200km에 달하는 애팔래치아 트레일의 시작점이기도 한 이 지역에는 트레일의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계절 놀이터 같은 이곳에서는 따뜻한 계절이면 카약, 암벽 등반, 등산, 수영, 보트 타기, 골프, 패들보딩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새하얀 눈으로 덮인 허드슨 밸리에서 활강 스키, 크로스컨트리 스키, 눈썰매, 스케이팅, 스노보드, 스노슈잉과 하이킹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강과 주변 산맥의 빼어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워크웨이 오버 더 허드슨(Walkway over the Hudson)에도 꼭 들러보세요.

마사 워싱턴(Martha Washington)은 미국 독립 전쟁 동안 이곳에서 가정을 돌보며 남편이었던 조지 워싱턴의 부대와 군사 협력자들을 접대했습니다. 전적지, 요새와 미국의 건설에 이바지한 미국인들이 소유한 주택을 천천히 둘러보세요. 아담한 저택들은 식민지 시대 요리도 제공할 뿐 아니라 오늘날로 치자면 "공예" 같은 다른 여러 기술도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공예에 특히 관심이 많다면 우드스탁(Woodstock)과 슈가로프(Sugar Loaf)라는 수제 공예품을 전문으로 하는 상점들 내부에는 주인의 작업실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에서 그들의 숙련된 기술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쇼핑을 좋아한다면 장인이 제작한 의상에서 할인된 명품 옷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집가는 물론 허드슨 밸리의 빈티지 아이템에 매력을 느끼는 이들은 수많은 부티크와 골동품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오래된 장소에는 옛날 사람들의 영혼이 여전히 머물러 있는데, 마음이 내키면 일어나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계곡 곳곳에 유령이 나오는 장소가 많이 있으며 일 년 내내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실제 유령을 만나지 못하더라도 팔에 빛이 비칠 때, 목 뒤로 시원한 바람이 스칠 때 한 번쯤 생각해 보세요. 어쩌면 그들이 여러분에게 인사를 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니까요.

허드슨 밸리는 풍부한 역사적인 배경과 흥미로운 현대 사회가 혼합된 지역입니다. 허드슨 강을 따라 하이랜즈(Highlands)를 지나 활기 넘치는 올버니까지 올라오며 음식, 여러 현상과 재미있는 할 거리를 통해 드러난 이 지역의 수백 년 역사를 체험해 보세요.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허드슨 밸리

체험 더 보기

허드슨 밸리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