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도시의 85퍼센트 이상이 국가 사적지로 등록되어 있기도 합니다.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위치한 건물 중 대다수가 율리시즈 S. 그랜트 미국 제18대 대통령이 걸리나에 살던 당시 건물들입니다. 이 도시는 미국 역사의 자화상을 매력적이면서도 사실적으로 보여줍니다. 그랜트나 에이브러햄 링컨이 지금 걸리나를 방문한다 해도 그들이 살던 당시와 별로 변한 것이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 세월이 지나면서 상점들은 변화를 겪었지만 걸리나의 후한 인심과 친절함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걸리나와 조 데이비스 카운티 전체는 아름다운 자연으로 유명합니다. 일리노이주의 어떤 곳도 빙하 시대부터 존재했던 이곳의 너무나도 아름다운 산과 계곡을 따라올 수 없습니다. 많은 곳이 보호 및 보존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야생 초원, 흰머리독수리, 아메리칸 원주민이 만든 에피지 마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걸리나는 일리노이주와 미드웨스트의 최고 여행지로 꼽힙니다. 이 도시에는 여러 곳의 매력적인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뿐 아니라 4개의 골프 코스를 갖춘 이글 리지 리조트 & 스파가 자리해 있습니다. 리조트의 제너럴 골프 코스는 미국 톱 100 골프 코스 중 하나로 격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골프 외에 걸리나 강에서 카약, 패들보드 등을 즐겨 보세요. 더 신나는 모험을 원한다면 체스트넛 마운틴에서 세그웨이 투어를 하거나 '걸리나 온 더 플라이'에서 운영하는 열기구 타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걸리나와 조 데이비스 카운티에는 수상 경력의 포도주를 자랑하는 와이너리 4곳이 있습니다. 많은 레스토랑들은 그 자체가 관광지 같습니다. 이곳에서 시그너처 앙트레와 디저트를 맛보세요.

걸리나는 미시시피 강을 따라 이어지는 880km 여정의 일리노이주 그레이트 리버 로드가 시작하는 지점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에서 "평생에 한 번은 꼭 드라이브해 봐야 할 500개 도로" 중 한 곳으로 선정한 이 도로는 국가의 현재 모습을 형성한 미국 역사, 인물과 장소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노선을 따라가며 옛 정취가 풍기는 마을을 구경하고 아름답게 펼쳐진 미시시피 강을 배경으로 자리한 역사적인 박물관, 랜드마크와 아름다운 포도원을 방문해 보세요.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View More

테마별 여행걸리나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